고객지원센터

02-2267-0886


월~금 : 09:00~19:00
토 : 09:00 ~ 14:00
점심시간 안내 : 12:30~1:30


계좌안내


    •  
    •  

  • FAQ

  • 자주 묻는 질문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31

[제품 관련] 매장에 전 제품이 진열되어 있나요?
대광조명 2021-05-10 16:52:28 242 0 0점
30

[제품 관련] 전구 주문시 주광색과 전구색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23:21 9115 0 0점
29

[구매 관련] 매장 방문하면 주문후 바로 구매 가능한가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21:33 442 0 0점
28

[구매 관련]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20:31 266 0 0점
27

[AS 관련] 수령후 포장박스 개봉하니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6:40 313 0 0점
26

[AS 관련] AS보장기간 1년 이후에 발생된 AS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5:35 360 0 0점
25

[AS 관련] AS보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4:33 550 0 0점
24

[교환/반품/환불 관련]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3:45 574 0 0점
23

[교환/반품/환불 관련] 주문 후 일부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3:12 271 0 0점
22

[배송 관련] 배송 가능한 지역과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2:22 356 0 0점
21

[배송 관련]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1:39 254 0 0점
20

[배송 관련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3 14:11:08 6854 0 0점
19

[회원 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0 16:38:50 266 0 0점
18

[회원 관련]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0 16:37:57 2368 0 0점
17

[회원 관련] 비밀번호(Password)를 변경할 수 있나요?
대광조명 2018-02-20 16:36:58 1832 0 0점